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접속만 해도 매일 120 프리즘 확정! '백야극광' 신규 이벤트 시작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 ‘검은 불길의 유령 ~저주받은 푸른 불꽃~’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검은 불길의 유령 ~저주받은 푸른 불꽃~’은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메인 스테이지 1-16을 클리어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매일 120 프리즘과 운반자 2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증거 수집 기록’은 최대 1200 루맘버와 이벤트 가구 복고풍 축음기, 단서 기록판,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육성 시스템 ‘장비 정련’이 업데이트 되어 하티, 시로나, 레지나, 빅토리아 등 특정 오로리안(캐릭터)의 장비 정련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공격력, 방어력, HP 및 특정 스킬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간 활약도에 따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주간 활약도 보물상자’가 추가되어 장비 정련에 필요한 재료 ‘엘레멘툼’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추리 콘텐츠 ‘한밤중의 낙서’도 한정 기간 오픈되어 새로운 스토리 결말을 달성하거나 일정한 꿈에 도달하면, 최대 500 루맘버 및 충전 상자(기간 제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5월 8일까지 한정 출석 이벤트를 실시, 증거 수집 기록을 비롯해 루맘버, 익명의 선물 주머니, 아바타 ‘하티의 펜던트’ 등을 지급하고, 5월 11일까지 6성 오로리안 하티와 5성 오로리안 크리스틴을 한정 소집 개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