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세계 게임업계 종사자 및 관련자들의 대표적인 교류의 장인 'E3 미디어 & 비즈니스 서밋' 에서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게임 업체로 주목받았다고 합니다.
'E3 미디어 & 비즈니스 서밋'은 게임쇼 E3가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을 통해 게임쇼 본연의 목적인 비즈니스에 걸맞은 행사로 탈바꿈하겠다는 목표로, 지난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개최된 행사인데요.
엔씨소프트는 '리차드 게리엇의 타뷸라라사, 아이온, 길드워: 아이오브더노스, 던전러너를 선보였으며, 개막전부터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게임 업체(美 게임웹진 GameZone, 'NCsoft's E3 Lineup Features Market's Most Anticipated Online Games')로 주목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엔씨소프트는 <리차드 게리엇의 타뷸라라사>를 전시하고 다양한 데모를 선보였으며 미국현지의 주요 게임 매체로부터 리뷰 기사를 통해 '아주 좋다(Really good)'는 평가와 함께 차별화된 그래픽과 MMORPG이면서도 FPS게임에서와 같은 액션감을 느낄 수 있었다는 의견이 보도되었다고 합니다.
스크린샷에 이어 데모영상을 공개한 아이온은 '잠재력 많은 게임(Aion appears to have a lot of potential)'으로 평가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미국 게임 매체 Warcry Network는 '아이온은 굉장히 매력 있고 색채가 풍부함을 느꼈다'고 전하며 '게임 안에서의 현장감과 더불어 눈부신 작품이 될 것'이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미국 온라인 리뷰 매체인 Gaming Play는 공개 동영상을 본 후 '아이온의 캐릭터는 일반적인 성장과정과 다소 다르다(Aion takes a slightly different approach to the traditional character development system)'며 흥미로운 게임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하기도 하는 등, 미국의 게임웹진들이 긍정적인 기사를 게시하면서 미국 게이머들이 엔씨소프트에 대한 신작 게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E3 미디어 & 비즈니스 서밋'은 게임쇼 E3가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을 통해 게임쇼 본연의 목적인 비즈니스에 걸맞은 행사로 탈바꿈하겠다는 목표로, 지난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개최된 행사인데요.
엔씨소프트는 '리차드 게리엇의 타뷸라라사, 아이온, 길드워: 아이오브더노스, 던전러너를 선보였으며, 개막전부터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게임 업체(美 게임웹진 GameZone, 'NCsoft's E3 Lineup Features Market's Most Anticipated Online Games')로 주목받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엔씨소프트는 <리차드 게리엇의 타뷸라라사>를 전시하고 다양한 데모를 선보였으며 미국현지의 주요 게임 매체로부터 리뷰 기사를 통해 '아주 좋다(Really good)'는 평가와 함께 차별화된 그래픽과 MMORPG이면서도 FPS게임에서와 같은 액션감을 느낄 수 있었다는 의견이 보도되었다고 합니다.
스크린샷에 이어 데모영상을 공개한 아이온은 '잠재력 많은 게임(Aion appears to have a lot of potential)'으로 평가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미국 게임 매체 Warcry Network는 '아이온은 굉장히 매력 있고 색채가 풍부함을 느꼈다'고 전하며 '게임 안에서의 현장감과 더불어 눈부신 작품이 될 것'이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미국 온라인 리뷰 매체인 Gaming Play는 공개 동영상을 본 후 '아이온의 캐릭터는 일반적인 성장과정과 다소 다르다(Aion takes a slightly different approach to the traditional character development system)'며 흥미로운 게임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하기도 하는 등, 미국의 게임웹진들이 긍정적인 기사를 게시하면서 미국 게이머들이 엔씨소프트에 대한 신작 게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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