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S는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에서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3월 10일(금)부터 시작되는 헤븐 번즈 레드의 신규 스토리 이벤트 '오오시네마 이야기'는 제31E부대의 오오시마 무우아가 활약하는 내용을 담은 스토리 이벤트로, 탐험 맵을 탐색해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모아 오오시네마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면 스코어 보수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스토리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교환소 메달]로 교환소에서 한정 스타일 S [망설임의 해변] 오오시마 니이나로 교환도 가능하다.
그 외에도 Ver 2.11.0 업데이트에서는 일반 공격으로 인한 오버드라이브 게이지의 상승량을 모든 종류의 무기 공통으로 3Hit만큼 차도록 조정하고, 던전 일괄 도전 기능이 추가돼 라이프/티켓을 2배로 일괄 소비할 수 있게 변경됐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도 이어진다. 10일부터 개최되는 픽업 플라티나 뽑기에서는 SS [위기라서 최고] 오오시마 무우아, SS [깨져버린 나른함] 오오시마 요츠하가 새롭게 등장하며, 강화 육성 응원 캠페인으로 쿼츠나 보주, 다이아몬드 등 성장에 유용한 호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미션이 진행된다.
헤븐 번즈 레드의 신규 업데이트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