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작된 ‘마키마’의 코트 제거 버전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캐릭터 ‘마키마’의 신규 코스튬을 공개하고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만화 ‘체인소 맨’과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추가된 SSR 캐릭터 ‘마키마’가 코트를 벗고 싸우는 신규 코스튬 ‘코트 오프’를 선보인다.
신규 코스튬 '코트 오프'는 캐릭터 '마키마'를 보유하면, 3월 15일까지 이벤트 'BULLET X CHAINSAW'를 통해 업적 미션 화면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데블 헌터 SSR ‘마키마’는 수냉 타입의 기관단총을 활용하는 방어형 캐릭터로, ‘체인소 맨’ 원작에서의 대사를 오마주한 ▲”나에게 활약을 보여줄 수 있겠니?” ▲”발각된 모양이네” ▲”조용히 해주겠니?” 등 매력적인 스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성우 사인 증정 글을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마키마’, ‘파워’, ‘히메노’ 캐릭터의 성우 사인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14일까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하면 추첨해 ‘체인소 맨’ 뱃지 세트를 지급한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앞으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긴밀하게 소통하는 팀이 되겠다"라며, “출시 후부터 약 4개월간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전역에서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에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22일 인기 애니메이션 ‘체인소 맨’과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국내에서는 구글 매출 순위 TOP10 진입, 일본에서는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하는 등 기록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