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 '러브인 로그인' 모바일 출시

주식회사 메타크래프트(대표 유정석)는 자사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의 원작 IP를 활용한 게임 ‘러브인 로그인’의 모바일 버전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앞서 PC로 출시된 ‘러브인 로그인’은 메타크래프트와 온파이어게임즈가 공동개발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스토브 인디 출시 하루 만에 판매 1만 장을 달성하며 전례 없는 흥행을 거뒀다.

 

이 게임은 노벨피아 독점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개발됐으며 게임에서 8년간 알고 지냈던 두 남녀가 우연히 현실에서 만나 함께 성장해 나가는 로맨스를 담았다.

 

특히 한 번쯤 상상해봤을 현실적인 이야기로 많은 공감대를 얻었으며, 스토리에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미니 게임과 몰입감을 높이는 수준 높은 일러스트로 호평을 얻었다.

 

 

메타크래프트는 양대 마켓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6일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평점 후기를 작성한 후 ‘노벨피아’ 내 메타게임 게시판에 인증해 참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이수스 RGB 이어폰을, 100명에게 ‘박다혜’ 클리어 파일 2세트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2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제호 게임개발사업 본부장은 “많은 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러브인 로그인’의 모바일 출시를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노벨피아’ 원작 게임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크래프트는 지난해 12월 PC기기 전문업체 에이수스 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러브인 로그인’ 게임 내에 에이수스 하드웨어와 부품을 등장시키는 등 이색 홍보 전략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자세한 사항은 ‘노벨피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