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사전예약 50만 돌파 '소녀세계'는 어떤 게임? 자동전투에 매일 무료뽑기 지원

개발사 ONEMT의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소녀세계'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또한 지난 30일 메인 캐릭터 공개 후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소개했다.

 

터치를 부르는 LIVE 2D 그래픽

생동감 넘치는 LIVE 2D 그래픽, 터치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미소녀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터치에 의해 미소녀 공략 진도를 가속화할 수 있으며 숨겨진 보물도 획득할 수 있다. 공략 진도가 차게 되면 호감도가 상승하게 되고, 호감도 상승에 따라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미소녀의 스토리, 경험, 취향 등을 파악할 수 있다.

 

무료 뽑기 기회 제공

자동 전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무료 뽑기 기회도 제공된다. SSR카드풀 뽑기 기회 1일 2회, UR카드풀 뽑기 기회 1일 1회 등 매일 상시 뽑기 기회가 제공되어 무과금으로도 원하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쉽고 간편한 방치형 플레이 

온·오프라인 방치형 플레이로 손을 대지 않아도 캐릭터가 알아서 전투하며 모험 레벨에 따라 수익이 높아진다. 유저는 수익을 수령하기만 하면 다양한 장비와 경험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손쉽게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 https://girlskingdom.onemt.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