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워록, 4기 종군기자단 모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드림익스큐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의 제 4기 종군기자단 모집을 오늘(10.26)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4기 워록 종군기자단 모집은 10월 26일부터 11월 11일까지 워록 유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넥슨은 신청 접수 시 기입한 활동 각오와 개인 정보를 종합 평가해 20명의 후보를 1차로 선발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 인기 투표를 실시해 높은 점수를 차지한 5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1차 후보 발표일은 11월 12일이고, 최종 선발을 위한 인기 투표는 11월 14일부터 28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워록 종군기자단은 게임 내외의 생생한 소식들을 직접 취재하여 유저들에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유저와 운영진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시켜주는 가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를 위해 넥슨은 종군기자단에게 경기 참관 기능, 동영상 촬영 모드, 운영자와의 1:1 커뮤니케이션 등의 폭넓은 권한을 부여하여 기자단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니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워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