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신규 DLC ‘좋은 놈, 나쁜 놈, 죽지 않는 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DLC ‘좋은 놈, 나쁜 놈, 죽지 않는 놈’은 데드풀이 눈독 들이던 유물에 하이드라 군단이 손길을 뻗으면서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번 DLC에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영웅 데드풀과 새로운 적이 포함된 스토리 임무, 데드풀의 푸드 트럭을 통한 수도원 업그레이드, 그리고 추가 영웅 스킨과 수도원 복장 등이 포함된다.
1막에서 ‘스파이더매애애앤’ 스토리 임무를 완료한 뒤 데드풀을 영입하고, 신규 미션 ‘문화인’을 마치면 팀 로스터에 데드풀을 추가할 수 있다. 이후 수도원에서 데드풀의 푸드 트럭을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데드풀은 적을 KO시키면 자신의 능력을 더 강화시키는 ‘엔 푸에고’ 버프 스택을 얻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으며, 푸드 트럭 업그레이드 시 전투에서 카드를 버리고 이동력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능력이 개방된다.
‘좋은 놈, 나쁜 놈, 죽지 않는 놈’ DLC는 개별 구매하거나 레전더리 에디션의 시즌 패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윈도우 PC 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2K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