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택시 작업을 선보이고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승객을 태우고 목적지로 운행하는 택시 작업이 새롭게 출시된다. 택시 작업은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택시(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페가수스 이동 수단을 이용해 시작할 수 있다.
아울러 다운타운 캡 회사 차고지 앞 코로나를 방문해 택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후원 등급 25에 도달한 베테랑 아레나 전사는 특별한 빨간색 버전의 바피드 택시로 운행 가능하다.
또한 다운타운 캡 회사에서 택시 작업을 연속으로 10개 완료하면 특급 운전 보상을 얻고, 택시의 새로운 거래 가격이 잠금 해제된다.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플레이어는 ‘여러 목적지’ 기능과 더불어 ‘목적지로 빠른 이동 서비스’가 지원되며, GTA+ 회원은 빠른 이동 서비스의 사용 대기 시간이 5분으로 단축된다.
이와 함께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는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C 오토바이가 포함된 MTL 브릭케이드 6x6을 판매한다.
설날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트래디셔널 페인트 래빗 가면과 188,888 GTA 달러 등이 지급되며, 게임 내 문신 시술소에서도 기간 한정 설날 문신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스페셜 패키지 판매에서 패키지를 처분하면 추가 50%의 보너스를, 특수 차량 레이스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피스터 그라울러, 캐런 퓨토 GTX, 캐런 칼리코 GTF의 시승을 제공하며,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3일 동안 3위에 진입하면 경품으로 페가시 토레로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피스터 811, 캐런 설튼 RS 클래식, 페가시 이그너스, 딩카 스고이, 듀바치 챔피언 이동 수단 5종을 판매하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페가시 오시리스와 딩카 제스터 RR을 선보인다.
이번 주 무기 밴에서는 랭크 제한 없이 레일 건, 헤비 라이플, 헤비 리볼버, 펌프 샷건, 차세대 라이플, 업 앤 아토마이저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월 8일까지 하드 모드 이벤트 중 일부 임무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어려움 난이도에서 조건을 충족해 완수하면 다양한 이동 수단 상징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임원 전용 오피스와 업그레이드 및 개조가 30% 할인되며, 바이커, 동물, 피스터 811, 스패로우, 씨 스패로우, 페가시 오시리스 등 이동 수단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