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시리우스와 라일라 동시 등장! '타워 오브 판타지' 2.2 버전 업데이트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2.2버전 ‘거울 아래 달그림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한 2.2버전 ‘거울 아래 달그림자에는 미러시티의 히든카드 시리우스와 미러시티의 수호자 라일라가 동시 등장한다. 생태배양소의 직원인 시리우스는 화초를 좋아하고 업무 능력이 뛰어나 생태배양소의 식물 품종이 미러시티에서 인기라고 한다. 보기에는 조금 건들거리지만  깊은 캐릭터라고 한다. 라일라는 메들린 재단의 현임 이사장이자 미러시티 아동 복지관의 특별 고문이다. 평소 보기에는 차갑고 냉담하지만  부려진 그녀를 보면 걱정했던 마음이 기적처럼 사라진다고 한다. 

 

매력적인  레플리카는 12 22일부터 2023 1 11일까지 획득 확률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무기  칩셋을 획득 가능하다.

 

 

헬가드 익스큐셔너로서 명예를 중시하고 약자를 보호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캐릭터 클라우디아가 복각 이벤트로 재등장한다. 이벤트는 12 26일부터 2023 1 6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클라우디아  칩셋을 획득 가능하다.

 

신규 버전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플리카 무기, 칩셋의 획득 확률  이벤트 외에 크리스마스 출석 체크 이벤트, 셜리의  이벤트, 달빛 퍼레이트 이벤트, 아바타 아레나, 불렛 타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를 참여하고 완료하면 다양하고 풍부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며 특히 출석 체크 이벤트를 완료하면 한정 미아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획득할  있다.

 

 

또한 21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연말 온라인 쇼케이스 방송을 했다. 방송에서는 2.2버전의 신규 레플리카  콘텐츠를 소개하는 외에 호타 스튜디오의 메인 기획자의 영상편지 속에서 ‘해저 버전 대한 정보를 공개해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하고 있다.

 

 

끊임없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오픈월드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지난 8월에 글로벌 론칭을 했고 1000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게임이다. ‘타워 오브 판타지 스팀에도 출시하였고 계정은 서로 연동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