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Shark Games는 오늘(15일) 3D 판타지 모바일 MMORPG 기대작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정식 출시 소식을 공개했다. 12월 9일 홍보모델 공개된 이후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명품 배우 장혁은 뛰어난 액션 연기력으로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시원한 타격감과 전투 시스템의 중요성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장혁이 쉬는 동안에도 불구하고 낫을 연습하고 모니터링도 꼼꼼히 체크하면서 촬영에 몰두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저승사자’라는 색다른 캐릭터 로 출연하여 시청자의 몰입감을 높여주었다.
요즘 TV광고를 비롯해 카카오톡, 네이버등 온라인 플랫폼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도심 곳곳을 누비는 버스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맞아 게임사에서 대중을 대상으로 인지도를 높이는데 노력을 하였다.
이외에, 사전예약 참여자는 ’망령 신부’ 쿠폰코드 보상 패키지를 교환할 수 있으며, 10월 CBT 참여자들은 충전 반환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 ‘레벨업 레이스’, ‘마룡의 초청장’ 등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