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이트 슈팅 게임 “더 크랙펫 쇼”(The Crackpet Show) PC 버전이 스팀으로 발매된다.
게임 퍼블리셔 레이븐에이지 게임스(Ravenage Games)와 리플 아시아(Ripples Asia)는 비사 게임즈(Vixa Games)가 개발한 “더 크랙펫 쇼”(The Crackpet Show)의 PC 버전을 15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버전은 내년 초 e-shop을 통해 한국, 일본과 홍콩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더 크랙펫 쇼” 최종 발매 버전은 펑키 재즈 튠과 함께 ‘해피 트리 프렌즈’(Happy Tree Friends)의 작곡가 제롬 로젠(Jerome Rossen)이 작곡한 신규 주제곡, 신규 무한 게임 모드, 최종 보스가 등장하는 완전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더 크랙펫 쇼”의 새로운 주제곡은 클래식 컬트 코미디 ‘해피 트리 프렌즈’의 작곡가 제롬 로젠(Jerome Rossen)이 작곡했으며, 인게임 재즈 펑키 음악들과 훌륭한 멜로디를 이뤄 귀를 즐겁게 한다.
“더 크랙펫 쇼”의 신규 무한 모드는 가장 선호하는 동물과 클래스로 몰려오는 적과 적의 보스를 학살하여 순위에 오르고 이름을 알릴 수 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장비와 특성, 특수 아이템을 찾아 끝없이 몰려오는 적을 홀로 또는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경기장을 완전히 피로 물들일 수 있다. 아울러 “더 크랙펫 쇼”의 최종 론칭 버전은 신규 스킨, 달라진 미니 보스, 신규 장식, 무기, 특성 등과 스토리의 마지막을 장식할 깜짝 최종 보스도 추가됐다. 닌텐도 스위치 유저는 “더 크랙펫 쇼”의 대학살을 집 외에 이동 중에도 즐길 수 있다. 하나의 콘솔로 조이콘을 활용해 친구와 함께 소파에서 무한 모드의 대학살을 끝없이 즐길 수도 있다.
비사 게임즈(Vixa Games)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로버트 피야코프스키(Robert Fijałkowski)는 “스팀 얼리 억세스 게임으로 선보인 이후, 우리는 엄청난 양의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했다. ‘더 크랙펫 쇼’의 닌텐도와 PC 버전은 모든 돌연변이 동물과 무기, 아이템, 특성, 에피소드, 보스를 추가했으며, 산규 무한 모드, 완전한 캠페인, 신규 배경음악과 주제곡도 추가했다. 이런 업그레이드는 솔직하고 열성적인 커뮤니티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우린 연말 시즌에 맞춰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고 팬들의 막을 수 없는 광기를 보게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주요 특징
● 로그라이트 슈팅: 랜덤 맵에서 무작위로 드롭되는 아이템과 무기로 다양한 특성을 활용해 적들을 상대하세요.
● 가장 피비린내 나는 실시간 TV 쇼: 여러분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가 흘러넘치는 피와 어우러진 만화가 현실로 다가옵니다! 분홍색 토끼를 죽음의 수확자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즐겨요: 전략을 세우고 친구와 장난치며 친구의 아이템과 파워업을 훔치기도 하며 즐긴다면 어느새 명성도 얻게 될 거에요.
“더 크랙펫 쇼”에 대한 최신 소식이 궁금하다면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하거나 공식 디스코드 채널과 공식 스팀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