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오늘(17일) '지스타 2022'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 벡스코 제2전시관 3층에서 총 80부스 크기로 오픈한 호요버스 전시관에서는 붕괴3rd, 원신은 물론 젠레스 존 제로, 붕괴: 스타레일 등 호요버스의 다양한 게임을 만날 수 있다.
우선 호요버스의 야외 부스 앞에서는 '잡아라 호요버스!' 및 '돌려 돌려 호요버스!' 이벤트가 진행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시연존에서는 호요버스의 신작이자 기대작인 '붕괴: 스타레일' 및 '젠레스 존 제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인기 IP인 '붕괴' 시리즈의 핵심 정신을 이어 받은 신작 은하 어드벤처 전략 게임이며, '젠레스 존 제로'는 호요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IP로 미래지향적인 게임 아트,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통쾌한 전투를 두루 갖춘 도시 판타지 테마의 ARPG이다.
실내 부스에서는 '원신' 성우들의 토크쇼 및 하이터치회, '붕괴3rd'의 미니 콘서트, 갤럭시Z 폴드4 원신 에디션 언박싱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팬들의 호응이 높은 '원신' 및 '붕괴3rd', '미해결사건부' 등의 스페셜 굿즈의 판매도 진행되며, 매일 굿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의 팬들에게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지스타 2022의 호요버스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및 지스타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