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체코 게임사 6곳, 지스타 2022 참여 발표

체코 게임사 6곳이 지스타 2022에 참여하여 그들의 대표 게임을 선보인다.

 

체코 투자청과 체코 대사관 주최로 Gold Knights, CGE Digital, Fiolasoft, FireballRPG, Immersive Division, Plan A Collective와 같은 체코 게임사 6곳이 지스타가 열리는 벡스코 전시관 B2B 섹션 H-15 구역에서 각 회사의 대표 게임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골드 나이츠 스튜디오의 스토리 기반 액션 RPG ‘The Last Oricru’는 올해 체코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게임이다. ‘The Last Oricru’에서 플레이어는 Sci-Fi와 중세가 공존하는 행성에서 세 종족 간의 지속적인 전쟁의 한가운데에 던져진다. 플레이어의 결정은 전쟁의 발발과 그 결과는 물론 이후 게임 플레이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흥미진진한 싱글 플레이 또는 협동 멀티 플레이 세션을 반복해 플레이하며, 싸우고, 아이템을 습득하고,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체코 게임 산업은 중요하고 혁신적이며 성장하는 산업으로, 1980년대 이래 많은 체코 게임 업체가 국제적인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체코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체코와 체코 투자 환경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골드 나이츠 스튜디오의 CEO Vlad Gersl와 같은 현지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싶다면 지스타 기간 중 벡스코 B2B 섹션 H-15 방문을 추천한다.

 

체코 게임 시장과 업체에 대한 더 상세한 사항은 seoul@czechinvest.org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