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이번 주 진행되는 로스 산토스 할로윈 이벤트 내용과 혜택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야수 vs 슬래셔 대적 모드와 이그조틱 수출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자유 모드 이벤트와 도전에서는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한다.
또한 이그조틱 수출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달려드는 귀신 들린 케르베로스 트럭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심판의 날 모드의 기근 가면을, 공중전화 암살 완료 시 녹색 빈티지 미이라 가면을 제공한다.
![](https://blog.kakaocdn.net/dn/vmhj9/btrPoR8Gio2/XqJBXfCwJlDRyNFkuw9J4K/img.jpg)
프리미엄 디럭스 스포츠 전시장에서도 우베르막트 지온 클래식, 시츄 디파일러, 디클라스 탬파 등을 할로윈 컨셉을 가미한 이동 수단을 선보인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오버플로드 엔터티 XXR, 피스터 네온을 구매할 수 있고, 시승 트랙에서는 오셀럿 로커스트, 피스터 코메트 사파리, 바피드 불릿 등을 이용 가능하다.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는 3일 연속으로 길거리 레이스에서 3위 내에 진입하면 람파다티 비세리스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https://blog.kakaocdn.net/dn/cvVjzJ/btrPrl2vKFI/tUgKgvl7fmpEL06pxpdej1/img.jpg)
이번 주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이용자 혜택으로 하오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에서 캐런S95를 제공하고 HSW 타임 트라이얼이 퍼시픽 블러프와 마운트 고르도 사이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모든 크기의 차고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나카사키 블레이저 아쿠아, 캐런 에버론, 피스터 네온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