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정크 에너지 스카이다이빙을 추가하고 다양한 보너스 보상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정크 에너지 스카이다이빙은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에 위치한 옥상이나 해당 정크 에너지 브랜드 장소에서 낙하산 가방을 찾아 도전을 시작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를 통과하며 낙하 지점에 성공적으로 착륙하면 보상으로 소정의 GTA 달러와 정크 에너지 낙하산 가방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최대 10회까지 정크 에너지 스카이다이빙이 가능하며, 10회 모두 완료 시 추가 GTA 달러 보너스가 지급된다. 금메달 기준 충족 시 추가 보상으로 총 15만 GTA 달러와 정크 에너지 낙하산을 지급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할로윈을 기념해 이번 주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주황색 테크 악마 가면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세력권 전쟁, 밀수업자 판매 임무, 비행 학교 보조 활동 등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한다.
이번 주 시몬의 전시장에서는 이번 주 특선 모델로 베네팩터 덥스타, 브라바도 그린우드, 베르막트 센티넬, 브라바도 요우가 클래식, 바피드 레티뉴 Mk II 등을 선보인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신규 개조와 장식이 적용된 딩카 제스터 RR과 페가시 젠토르노를 전시하고 각 차량의 주요 통계를 공개해 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도 있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에서 3일 연속 2위 안에 진입하면 페가시 인퍼너스 클래식을 증정하며, 시승 트랙에서는 아니스 ZR350, 딩카 제스터 클래식, 듀바치 JB 700 등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디클라스 문빔 커스텀, 버킹엄 스위프트, FH-1 헌터, 딩카 제스터 클래식, RM-10 밤부쉬카 등 클래식 자동차와 항공기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