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SNO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의 주요 캐릭터들의 정보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정보는 주요 수감자들의 매혹적인 일러스트와 성격을 파악할 수 있는 대사가 담긴 영상으로, 사문영, 소연, 유영 등 초호화 유명 성우진이 대거 포진되어 서브컬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제9대대의 리더 ‘랭글리’를 시작으로 짜릿함을 즐기는 도박꾼 ‘로레카’, 신디케이트에 섞여 사는 브로커 ‘엘라’와 순종적이지만 위험한 특수 수감자 ‘헤카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변이체들을 지원하는 ‘아리엘’, 유명 블로거지만 방화를 일으킨 ‘이그니스’, 심리학 교수 ‘카멜리안’과 등이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각 캐릭터들은 매력적인 대사와 표정 등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들이 눈길을 끈다.
플레이어는 앞으로 ‘심문’을 통해 이 수감자들과 대화를 하며 의문점을 발견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증거물을 제시해 수감자들의 범행을 밝히거나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무기미도’는 앞으로도 매력적인 수감자들과 게임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무기미도’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진행 중이며,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