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층 천공의 성 '라콘' 던전의 1층부터 4층이 보스급 몬스터들이 신들을 숭배하는 공간이었다면, 이번에 공개한 5층부터는 신들만의 공간으로 바람의 여신 '실바'가 현혹ㆍ절망ㆍ허무의 3가지 모습으로 로한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랍풍으로 꾸며진 이번 라콘 5층에서는 여신의 거처라는 컨셉에 맞춰 직선보다는 곡선 문양을 많이 사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회오리ㆍ바람ㆍ음파의 이미지를 이용한 아라베스크 무늬 벽면 등으로 장식해 웅장한 느낌의 궁전 분위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로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대규모 파티 플레이를 위한 전용 존과 퀘스트 전용 구역을 새롭게 추가해 상위 레벨 플레이어들에게 퀘스트 시스템을 이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아울러 공략의 재미와 경쟁에서 오는 만족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오랜기간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 천공의 성 라콘의 5층의 공개로 많은 유저들의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예상된다"며 "테스트 서버에서 충분한 검증을 거친 뒤 조만간 본 서버에 공개할 예정이니 유저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로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공의 성 라콘'을 지키는 하위신 '바람의 여신 실바'의 최초 등장과, 실바의 안식처인 라콘 5층의 공개로 추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다른 신들과 라콘 상층에 대해 많은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 <로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