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오디션, 최고의 댄스커플은 누구?

예당온라인이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의 최고의 댄스커플을 선발하는 '온게임넷 오디션 커플리그'를 개최한다고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매주 온라인 예선을 거쳐 올라온 3팀이 남녀 개인전 및 커플전 등 3경기를 펼쳐 우승 커플을 가리며, 우승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2주에 한 번씩 각 주의 우승 커플이 대결하는 스페셜 라운드에서 승리할 경우 2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홍대 앞 클럽 '캐치라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 커플리그는 '클럽데이'라는 젊은이들의 문화코드와 신나는 음악과 댄스가 있는 오디션의 매력이 어우러지는 '클럽 오디션데이 파티' 형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당온라인은 이번 오디션 커플리그에서 정식 경기 외에도 현장의 관객들을 대상으로 '클럽오디션 커플탄생', '즉석 댄스배틀'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곁들이며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함게 밝혔습니다. 오는 25일에 진행될 첫 녹화에는 인기 가수 크라운제이와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나와 축하 무대를 꾸민다고 하는데요.

관람을 원하는 게이머들은 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초대가수 공연과 시원한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당온라인 윤병학 국내마케팅 팀장은 "이번 온게임넷 오디션 커플리그는 기존의 딱딱한 게임대회 형식을 탈피해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결합한 신개념 e-스포테인먼트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만날 수 있는 통로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오디션 커플리그는 게임전문TV '온게임넷'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12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9시부터 방송된다고 하네요.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