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는 WFS가 개발하는 <성검전설> 시리즈의 모바일 액션 RPG <성검전설 에코즈 오브 마나>에서 "400만 다운로드 기념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성검전설 Legend of Mana>의 4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진행되는 캠페인에서는 우선 모든 시트의 빙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최대 40장의 "400만 다운로드 기념! 뽑기 티켓" 및 "신수의 정령상 조각" 20개를 입수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빙고 미션이 진행된다. 특히 신수의 정령상 조각 20개는 ★4 신수의 정령상과 교환이 가능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로그인 보너스도 4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대폭 상향된다. 기간 중 로그인하면 최대 2,800개의 정령석을 받을 수 있어 뽑기 10회 소환 1회를 사실상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해적 의상을 입은 ★4 캐릭터 "[꿈의 바람을 돛에 싣고] 샤일로"와 "[긍지와 함께 바다를 누빈다] 리스"가 등장하는 뽑기도 진행된다. ★4 메모리 젬 "고뇌의 결단"도 등장하며, 추후 재등장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다.
이벤트 기간 중 시나리오 이벤트인 "우리는 샤일로 해적단!"도 개최된다.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해 이벤트 포인트(EP, 도난이도 EP)를 모아 EP 교환소에서 호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 전용 빙고 미션을 클리어하면 "성검전설 -파이널 판타지 외전"의 ★3 캐릭터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로] 아만다(해적)" 및 ★3 메모리 젬 "출항! 샤일로 해적단!" 도 획득 가능하다.
4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성검전설 Legend of Mana의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 및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