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가 오는 7월 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7일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에서는 인게임 천족, 인족, 요족에 이은 새로운 종족 영족과 그 첫번째 직업인 검령이 공개될 예정이며, 신규 맵 영서성과 만류성도 함께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신월 계곡, 깃발 대련 등 유저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플레이 콘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장비 제작 시스템, 신규 영웅혼 인연 시스템, 한층 더 화려해진 외형 특수효과와 좋은 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만류시장 등 다양한 시스템들도 함께 오픈되어 더욱 풍성한 내용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상점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줄지어 출시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션 코어 코스튬, 가성비 높은 혜택 패키지와 첫 충전 2배 리셋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많은 혜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천문도, 통천보물, 행운혜택, 완미창공, 던전 드랍률 2배 등 다양한 기간 한정 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완미세계>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