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7월 29일 첫 생일 '미해결사건부' 장밋빛 축제 등 기념 이벤트 시작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가 오는 7 29일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해결사건부’의 배경이 되는 미림시의 건립 1주년을 맞아 오는 7 5일 업데이트가 끝난 후부터 7 30일까지 ‘장밋빛 축제’ 특별 이벤트 및 ‘미림 페스티벌’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축제 임무’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한정 기념 배지 ‘함께한 시간’, ‘여신의 눈물·한정판’, ‘미림 칩’ 및 ‘축제 좋아요 스티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민 중재’에서 ‘일반 분쟁 중재' '복잡한 분쟁 중재'를 해결하면 '축제 좋아요 스티커', '미림 칩'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또한 모든 복잡한 분쟁 클리어 시 '미림의 빛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트너와 함께 ‘텔레파시 테스트’, ‘플라워 팡팡’, ‘럭키 초이스’, ‘너만 따라갈게’로 구성된 4가지 미니게임을 즐기고 ‘미림 칩’ 및 ‘축제 좋아요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스토리 ‘글라디올러스 미스터리’의 임무를 클리어하면 ‘미림 칩’, ‘축제 좋아요 스티커’와 남자 주인공 4명의 R 생각이 지급된다.

 

또한 7 5일부터 8 9일까지 ‘미림 사색’이 오픈되어 사색을 해제하거나 임무를 클리어하여 사색을 레벨 업 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7 11일까지 ‘밤낮으로 찾아오는 행복’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가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며, 7 13일까지 ‘눈물의 흔적 교환소’에서는 ‘눈물의 흔적’을 ‘여신의 눈물·한정판’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여신의 눈물·한정판’은 오는 11일부터 오픈되는 주년 기념 한정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서브 스토리 챕터 4 업데이트와 복귀 이벤트 등이 예정되어 있어 미해결사건부 플레이어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이번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