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시뮬레이션 RPG 아틀란티카, 1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김태곤PD가 3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의 1차 CBT테스터 3천명을 19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임진록, 거상, 군주 등 굵직한 게임을 개발해온 '게임명장' 김태곤PD의 차기작으로도 유명한 <아틀란티카>는 온라인 SRPG(시뮬레이션 RPG)이라는 독특한 장르를 가진 게임으로, 오는 30일부터 6일 동안 1차 CBT를 실시할 예정으로 이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1차 CBT테스터는 아틀란티카 공식홈페이지에 마련된 테스터 모집을 통해 19일부터 10일 동안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발 된 3000명의 1차 CBT테스터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1차 CBT는 서버의 안정성 및 MMORPG 최초로 시도되는 턴방식 전략전투라는 새로운 게임성을 선보이는 만큼 유저들의 반응과 이해도를 파악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데 주력 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엔도어즈 김태곤PD는 "SRPG라는 게임성으로 MMORPG시장에 첫 도장을 낸 아틀란티카의 1차 CBT를 시작하게 되어 많은 기대가 된다"라며 "기존의 MMORPG에서 느끼지 못했던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용병 컬렉션, 육성, 도시경영의 재미까지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