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영상] 얼마나 좋길래? '천애명월도M' 초호화판 성우진 공개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성우진 라인업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총 2편으로, 남도형(플레이어 남), 윤은서(플레이어 여), 김예림(플레이어 소녀), 심규혁(호소보), 윤아영(아난), 이명희(유부풍), 정의진(당청단), 조경이(조완아) 등 유명한 성우가 대거 등장한다.

 

특히 총 8명의 성우들은 각자 맡은 캐릭터의 설명과 더빙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본인의 취향을 저격한 ‘천애명월도M’ 문파의 장점을 소개하는 등 영상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인터뷰 막바지에는 등장인물 특유의 목소리로 팬들에게 게임 속에서 기다리겠다는 메시지를 보내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회사 측은 성우진 라인업과 인터뷰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6 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 공식 유튜브에서 인터뷰 영상 감상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성우가 직접 사인한 사인지와 에코백, 장패드 등 ‘천애명월도M’ 굿즈를 제공한다.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를 계승한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무협에 집중된 스킬명을 개선해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세대학교 중국연구원 4인이 도감, 장비 설명, 노출 시조 등 감수에 참여하고 20여 명이 넘는 국내 번역가들이 누구나 용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을 거치는 등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설 동료 공우, 설무, 야희 중 1명이 지급되며, 누적 참여자 달성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