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정식 서비스 1주년 맞는 '소녀X헌터' UR등급 모치즈키 히요메 등 공개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소녀X헌터는 지난해 5 1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소녀 수집형 RPG, 원스토어 인기순위 1, 애플 앱스토어 2, 구글 플레이 4위 등을 각각 기록한 바 있다.

 

이번 9일부터 22일까지 물속성의 인기영웅 ‘모치즈키 치요메’가 UR등급으로 첫 등장, 기존의 SSR등급의 캐릭터에서 게임 내 최고 등급인 UR등급으로 진급할 수 있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으로 유저들이 많은 영웅을 모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1주년 이벤트 기간동안 UR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천명기원권’을 총 180장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쿠폰 코드를 이용하면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 ‘천명기원권’을 40장을 얻을 수 있으며, 14일간 우편을 통해 총 10장씩 매일 지급해 접속만 해도 총 140장의 ‘천명기원권’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퍼즐 이벤트’와 ‘슈팅 달인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1주년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천명 기원권’과 ‘빛과 어둠의 초대권’ 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년 동안 성원을 보내준 국내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소녀X헌터’와 1년을 함께 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운영과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선보여 장수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소녀X헌터’ 공식 커뮤니티 및 인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