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게임즈는 자사의 ‘솔라 리바이벌’이 네이버웹툰의 인기 무협 웹툰 ‘고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고수'는 2015년부터 6년간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된 인기 무협물로 천하제일의 고수 '강룡'과 수많은 무림 고수들의 혈투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5월 초 시작될 이번 콜라보는 ‘차원을 넘은 두 세계의 만남’을 주제로 펼쳐진다. 무협 웹툰 ‘고수’의 주요 인물이 판타지의 ‘솔라 리바이벌’ 대륙으로 넘어오고 영웅으로 참전하는 배경을 스토리 모드로 즐길 수 있고, 이외 웹툰 ‘고수’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유조이게임즈는 본격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카페를 통해 ‘고수’의 주인공인 ‘강룡’과 ‘송예린’ 외 2명이 신규 영웅으로 추가될 것임을 예고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용자들은 “솔라 멀티버스의 시작인가요?”, “강룡의 파천신공이 얼마나 화려하게 펼쳐질지…” 등 기대감을 드러내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첫 콜라보를 국내 웹툰으로 시작할지 몰랐다”며 한국 게이머를 배려한 움직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유조이게임즈 관계자는 “솔라 리바이벌 X 고수 콜라보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솔라 리바이벌의 이용자 중 웹툰 ‘고수’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았고, ‘고수’ 등장 인물들의 기술이 게임 캐릭터에 매우 적합함을 확인하여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무협 세계와의 특별한 만남을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솔라 리바이벌’의 공식 카페에서는 이번 콜라보를 축하하기 위한 ‘솔라 리바이벌 X 고수의 기대평 남기기’, ‘영웅 맞추기’ 등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게임에서도 로그인, 로그라이크 던전,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무료 이용자를 위한 혜택을 지속 제공하고 있다.
판타지와 무협의 만남 ‘솔라 리바이벌 X 고수’의 콜라보 업데이트는 오는 5월 초 진행될 예정으로, 이번 콜라보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olarrev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