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서 신규 PVE 콘텐츠 ‘마력의 탑’을 금일(31일) 공개했다.
‘마력의 탑’은 개인이 플레이할 수 있는 특수 PVE 인스턴트 던전으로 최대 300층까지, 바람, 땅, 물, 불, 신성, 암흑의 6가지 테마가 10층 단위로 구성됐다.
일일 무료로 지급되는 도전권을 사용해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하나의 층을 개별 도전 형식으로 공략할 때마다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특히 10층마다 테마 별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며, 고층으로 갈수록 던전의 난이도가 높아져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마력의 탑’에서 획득할 수 있는 풍부한 보상들도 준비되어 있다. 각 층마다 공략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몬스터들을 처치할 시 각종 강화 재료와 마법석 및 희귀와 영웅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력의 탑’ 공략 보상 중에는 신규 펫 제작 재료인 ‘마력의 조각’과 마력의 탑 코어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마탑의 증표’를 제공한다.
아울러 3월 31일부터 4월 14일까지 월드 서버 이전권과 트랜스업 변경권을 2장씩 무료로 상점에서 구매하기가 가능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