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서비스 2주년 '피구왕통키M' 신화 돌파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 24일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 2020 3월에 출시되어 원작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캐릭터와 함께 직접 구성한 피구팀으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RPG.

 

금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를 신화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는 돌파 시스템과 ‘극한의 태백산’, ‘금강 황금산’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과 팀 챌린지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재화를 소모하여 강화 한계에 도달한 선수를 신화 등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기본 능력치가 올라갈 뿐만 아니라 전용 스킬이 추가되어 전력 구성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대표 콘텐츠인 ‘구단전’이 리뉴얼 된다. 긴장감을 위해 특정 선수를 기용할 수 없는 밴픽 시스템과 토너먼트 미진출 구단에 한하여 1,2,3위 구단장에게 도전할 수 있는 ‘대장전’이 추가된다.

 

 

2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먼저 <피구왕통키M>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블루젬, 전설 선수 확정권 등을 쿠폰을 통해 증정하며 스토리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메달을 최고급 강화석, 초월의 교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현물상품을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와 2주년 맞이 특별시즌 명랑운동회가 진행된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이사는 “피구왕통키M에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늘 감사하다.”며 “2주년을 맞아 약소하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구왕통키M>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