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금일 오전 11시부터 2주간 AR+LBS RPG <TRANSFORMERS ALLIANCE>의 일본 OBT(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TRANSFORMERS ALLIANCE>는 인기 IP ‘트랜스포머’와 AR(증강현실)이 접목된 모바일 RPG로서 유저들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물을 스캔하여 트랜스포머를 획득하고 보유한 영웅들과 함께 긴박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유저의 위치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콘텐츠인 ‘점령전’도 준비되어 있다. 유저들은 현실세계를 복제한 가상공간에 세워진 ‘스페이스 브릿지’를 점령할 수 있으며 자신의 ‘스페이스 브릿지’를 방어하거나 상대 진영의 점령지를 빼앗을 수 있다. 높은 등급의 ‘스페이스 브릿지’를 확보할수록 많은 양의 재화 및 희귀 등급 파츠를 획득할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TRANSFORMERS ALLIANCE> 일본 OBT는 3월 22일(화) 24시까지 2주간 진행되며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매일마다 에너존, 메탈 등의 재화가 지급되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OBT 기간 내 계정 생성 시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가챠티켓, A등급의 트랜스포머를 증정하며, 계정 레벨 50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레드 크리스탈, 전투 패스권 등 약 2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에 있다.
스노우파이프 관계자는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금번 OBT를 통해 수집된 의견을 바탕으로 콘텐츠 완성도와 서비스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한 후 유저분들이 만족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RANSOFRMERS ALLIANCE>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일본 OB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tfalliance.jp) 또는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