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주선 IP를 활용한 신작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Jade Dynasty)’의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35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예감을 낳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같은 인기는 지난 1월에 실시한 글로벌 CBT에서 호평을 얻었던 쾌적한 게임환경과 아름답게 구현된 그래픽, 독특한 턴제 전투 등이 전세계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원스토어 우수 베타 게임으로 선정,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제이드 다이너스티’의 흥행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출시일을 3월 17일로 확정,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정식 출시 전까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Z플립을 비롯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라운지에서도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네이버 라운지에서 참여하면 풍성한 아이템이 포함된 추가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글로벌 IP ‘주선’과 RPG 명가 퍼펙트월드의 기술력이 한데 모여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중국 출시 당시 iOS 무료 게임 1위,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대작이다.
특히 원소 조합과 실시간 진영 변경 등 전략적 요소가 더해진 박진감 넘치는 전투는 물론, 전 세계 유저들과 빠르게 소통하며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글로벌 실시간 턴제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