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5.5 버전 ‘천원시동’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급 발키리 슈트 ‘천원기사’와 리타 신규 S급 발키리 슈트 ‘성극요란’ 등이 등장하며, 새해맞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천원기사’는 허수 속성 물리 대미지 S급 근접 발키리로, 원하면 언제든 ‘위병’과 ‘기사’의 모습으로 전환 가능하다.
특히 ‘기사’ 형태에서는 검은색 슈트에서 전투마로 변신한 ‘크리슈나’에 올라타 빠른 이동 속도로 전장을 질주할 수 있다.
기계 속성 화염 원소 대미지 S급 발키리 ‘성극요란’은 낫과 의태 성검으로 전투를 펼치며, ‘별의 인도자’ 형태에서 ‘환연의 회오리’를 활용해 넓은 범위의 적을 처치한다.
게이머는 오는 3월 24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천원기사’와 ‘성극요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중 ‘성극요란’은 버전 한정 이벤트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정 임무를 완료하면 ‘성극요란 캐릭터 카드’와 핵서 버니 코스튬 ‘해커의 과거’, ‘수정’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새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3만 수정에 달하는 보급 카드를 소모하면 데아 앵커 신규 코스튬 ‘용의 강림’과 ‘비룡재천’을 보상으로 받는다.
아울러 3소대의 메이와 캐롤이 전선에 합류하고 새로운 보스 러시 모드가 추가된 ‘붕괴후서’ 제2장을 선보였으며, ‘과거의 낙원’도 업데이트 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