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타임 프린세스 X 교보문고 톡소다, 제휴 이벤트 정보 공개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드레스업 게임 ‘타임 프린세스’에서 교보문고 ‘톡소다’와 제휴 이벤트를 오는 3 2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타임 프린세스’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신규 유저들에게는 플레이 초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및 '타임 프린세스' 한정 굿즈를 추첨 지급해 이용자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타임 프린세스’ 유저가 톡소다를 다운로드 받을 시 희귀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황금 티켓 3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톡소다’ 유료 컨텐츠를 한 편 열람할 경우 추첨을 통해 황금 티켓 6장을 포함한 각종 선물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톡소다’ 유료 컨텐츠를 다수 열람한 상위 유저 500명은 황금 티켓 10장과 체력 250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톡소다’ 유저가 ‘타임 프린세스’를 신규로 다운로드 받은 후 5분 동안 플레이하면 3만원 상당의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톡소다 캐시 1000원을 전원 지급한다.

 

또한 ‘타임 프린세스’ 캐릭터 5레벨 달성 시 톡소다 e캐시 2000, 10레벨 달성 시 5000원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타임 프린세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도 제공한다.

 

‘타임 프린세스’는 세계 각국의 역사, 신화, 유명인 일화 등 풍부한 스토리 라인을 갖춘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엔딩이 제공되어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DIY 시스템을 통해 드레스, 액세서리 등 수백가지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아이템 컬러, 패턴 등을 적용해 나만의 패션 센스를 뽐낼 수도 있다.

 

‘톡소다’는 다양한 장르의 웹소설과 웹툰을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무료보기, 기다리면 무료 등을 통해 인기 작품들을 부담 없이 열람할 수 있다.

 

‘타임 프린세스’와 ‘톡소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