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오는 3월 11일 출시를 앞둔 WWE 2K22의 새 게임 모드인 MyGM의 트레일러와 함께 개발자들이 게임 특징을 이야기하는 두 번째 링사이드 리포트 영상을 공개했다.
MyGM 트레일러에는 WWE의 최고 브랜드 관리자이자 먼데이 나이트 로우 및 스맥다운의 제너럴 매니저였던 스테파니 맥마흔이 성우로 참여해 새로운 모드에 관한 설명과 조언을 전한다.
두 번째 링사이드 리포트 영상에서는 라이넬 징크스(Lynell Jink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크리스티나 디엠 팸(Christina Diem Pham) 아트 프로듀서, 앨런 플로레스(Alan Flores) 디자인 디렉터, 브라이언 프리츠(Bryan Fritz) 프로듀서, 크리스 미세나스(Chris Misenas) 시니어 디자이너가 등장한다.
또한 처음 고를 수 있는 다섯 명의 제너럴 매니저부터 네 가지 다른 브랜드, 그리고 레슬매니아라는 궁극적인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양한 팁을 공유한다.
플레이어는 MyGM 모드에서 균형 잡힌 선수 명단을 구축하기 위해 예산을 관리하며 자유 계약 선수와 커스텀 슈퍼스타를 영입하고 선수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치 타입과 아레나 등을 정해 쇼를 계획하고 과정을 진행할 수 있으며, 파워 카드나 커미셔너 골을 활용할 수도 있다.
계획한 매치는 직접 플레이하거나 시뮬레이션, 관전 모드로 진행할 수 있고, 카메라 시점을 조작하는 등 치열한 운영을 통해 별점 5점의 매치를 만들어야 한다. 이후 매치 리포트를 통해 개선점에 관한 팁도 확인해볼 수 있다.
WWE 2K22의 MyGM 트레일러 및 링사이드 리포트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WWE 2K22는 2022년 3월 11일 출시될 예정이다.
WWE 2K2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