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PC 오픈월드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OBT(Open beta test,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OBT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4인 분대를 구성해 전투하는 스쿼드 오퍼레이션의 ‘블루웨일’ 맵과 64인이 두 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블러드존의 ‘셀레인밸리’ 맵을 오픈할 계획이다.
‘스쿼드 오퍼레이션’은 게임 세계관의 핵심인 ‘큐온’을 모아 탈출하면 임무를 완료할 수 있으며, ‘블러드존’은 대규모 점령전으로 특정 점수에 도달하거나, 시간 종료 시 획득 점수가 많은 진영이 승리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캐시 포인트를 무료로 지급하여 무기와 장비는 모두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다채로운 상황을 연출하고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OBT에 참여하고 설문지를 작성한 이용자들 전원에게 게임 상용화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용 T-Shirts를 지급할 계획이다.
테스트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별도의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크로우즈’에 OBT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