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비너스' 항공기를 얻어라! 정상대해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시작

스페셜게임즈(Special Gamez)는 자사가 개발ㆍ서비스 중인 모바일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정상대해전'에서 2 8일부터 3 2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사랑 싸움 장미의 서약이 메인 이벤트다.

 

'사랑싸움'은 해적 처치를 통해 활약 상자라는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시작된다. 활약 상자를 소모하면 포인트를 누적할 수 있고, 5만 포인트가 되면 비너스 항공기를 얻을 수 있고, 이후 비너스 진화 조각 등 희귀 아이템들을 얻어 진화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군단 구성원과 같이 파밍해서 군단 합산 포인트가 서버 랭킹 200명 이내에 진입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군단 랭킹에 따라 독도급 항공모함, ‘니엘로 TU-95’ 폭격기 등 에픽 유닛들을 획득할 수 있다.

 

'장미의 서약'은 발렌타인데이 활약 퀘스트들을 완료해 발렌타인데이 코인을 획득하면서 시작된다. 모은 코인으로 브라이트 갤럭시 잠수함, ‘은하수호 잠수함 및 진화 조각 등 희귀 유닛과 CIWS 시스템에 적용되는 비브라늄 등 희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별자리 이벤트가 계속된다. 추첨 아이템인 별 열쇠를 소모해 해적왕의 보물을 돌리면 물고기자리 잠수함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2 20일에는 물고기자리 축하카드와 함께 무료로 별 열쇠’X10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2 14일 발렌타인데이 축하카드, 2 15일 정월 대보름 축하카드 등 이틀 연속적으로 무료 축하카드를 지급하며 카드 축복과 함께 각종 할인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