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디클라스 그레인저 3600LX를 추가하고 청부 계약 피날레에서 보상 두 배 등의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부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디클라스 그레인저 3600LX의 재고품 변형을 구입하고 사무소 이동 수단 작업실에서 미사일 전파 방해 장치 등의 맞춤 개조를 할 수 있다.
또한 청부 계약에서 피날레를 완료하거나 트랙을 회수해서 닥터 드레를 집으로 데려다 주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바이커 플레이어들을 위해 2월 2일까지 MC 클럽 작업과 마리화나 임무, 위조서류 판매 임무를 플레이하면 두 배의 보상을, 바이크 레이스에서 승리하면 세 배로 보상한다.
아울러 총알을 아껴라에서도 세 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직원 또는 수행원을 맡거나 모터사이클 클럽에 신참으로 가입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무료로 흰색 나가사키 후드티를 선물한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3일 연속 3위 안에 든 플레이어는 케런 프레비온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시승 트랙에서는 피스터 그라울러, 딩카 제스터 RR 등을 시승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바이커 사업장과 관련 부동산이 할인되며, 오토바이를 포함해 다양한 이동수단도 대폭 할인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