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수단으로 오베이 I-바겐을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순수 전기차 ‘오베이 I-바겐’이 신규 이동수단으로 추가되었으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닥터 드레의 휴대전화를 찾는 단서 중 하나인 사우스 센트럴 유출 피날레를 완료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일주일 동안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을 비롯한 모든 시몬의 연락책 임무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해 더욱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하디스트 타겟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두 팀에는 각각 1분마다 바뀌는 표적 플레이어가 존재하며 우리 팀 표적을 지키면서 다른 팀의 표적을 사살해야 한다.
같은 기간 무기고 보너스의 모든 무기에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공중전화 암살과 짧은 여행, 닥터 드레의 데이터 유출 돕기를 완료하고 무기 피니시를 구입 및 잠금 해제하면 20만 GTA 달러를 지급한다.
이번 주 경품 이동 수단으로는 캐런 칼리코 GTF가 선정되었으며, 추격전 시리즈에서 5일 연속으로 승리하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시승 트랙에서는 신규 이동수단인 캐런 프레비온, 엠페러 벡터, 피스터 코메트 S2의 성능을 미리 확인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밖에도 HVY 배라지, 나가사키 블레이저 아쿠아, 브루트 방탄 박스빌, 엠페러 벡터, 프로젠 이탈리 GTB/GTB 커스텀, 아니스 엘레지 레트로 커스텀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