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에서 길드전과 성원 수호 던전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드래고니온’은 지난 7일 국내 정식 출시된 판타지 MMORPG로, 지붕, 탑 꼭대기, 바다, 산 등 게임 내 모든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전은 서버내 최강 길드를 가리는 콘텐츠로, 매주 일요일 밤 8시 총 2라운드에 걸쳐 약 15분씩 오픈된다.
길드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중급 경험치 포션, 초급 펫 포션, 코어 랜덤팩, 공헌도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연승 우승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골드 장비영석 등 승리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우승한 길드장과 길드원은 직위보상으로 길드패왕(칭호), 길드장 버프(공격+2%, 생명+2%), 디퍼 변신정수, 금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성원 수호 던전은 총 6라운드로 나뉘며, 각 라운드마다 보스 1종과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마치 디펜스 게임을 연상시키는 이 던전은 정해진 장소에 수비탑을 배치해 보스와 몬스터를 처치하면 완료된다.
도전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경험치와 속성별 성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내에서는 14일 누적 로그인 보상을 진행 중이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 구미호, 칭호: 드래곤 강림, 원소 장비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드래고니온 오픈 축하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실시하고, 종이에 손 글씨를 쓴 응원 메시지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인게임 다이아 4,56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12일까지 친구를 공식 카페에 초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4를 지급하는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