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드래고니온, 길드전 및 성원 수호 던전 업데이트 공개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에서 길드전과 성원 수호 던전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드래고니온’은 지난 7일 국내 정식 출시된 판타지 MMORPG, 지붕, 탑 꼭대기, 바다, 산 등 게임 내 모든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전은 서버내 최강 길드를 가리는 콘텐츠로, 매주 일요일 밤 8시 총 2라운드에 걸쳐 약 15분씩 오픈된다.

 

길드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중급 경험치 포션, 초급 펫 포션, 코어 랜덤팩, 공헌도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연승 우승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골드 장비영석 등 승리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우승한 길드장과 길드원은 직위보상으로 길드패왕(칭호), 길드장 버프(공격+2%, 생명+2%), 디퍼 변신정수, 금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성원 수호 던전은 총 6라운드로 나뉘며, 각 라운드마다 보스 1종과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마치 디펜스 게임을 연상시키는 이 던전은 정해진 장소에 수비탑을 배치해 보스와 몬스터를 처치하면 완료된다.

 

도전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경험치와 속성별 성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내에서는 14일 누적 로그인 보상을 진행 중이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 구미호, 칭호: 드래곤 강림, 원소 장비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드래고니온 오픈 축하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실시하고, 종이에 손 글씨를 쓴 응원 메시지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인게임 다이아 4,56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내년 1 12일까지 친구를 공식 카페에 초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4를 지급하는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