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투 인피니티)"로 컴백한 송민호가 타이틀곡 '탕!♡ (TANG!♡)'으로 '달콤백 챌린지(#DalcomBack_Challenge)'의 첫 번째 주자가 됐다.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YG (SuperStar YG)'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14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송민호의 ‘달콤백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민호는 SuperStar YG를 통해 신곡 '탕!♡ (TANG!♡)'의 리듬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긴장된 표정으로 게임을 스타트한 송민호는 이내 자연스러운 표정과 몸짓으로 게임을 즐기며 능숙하게 클리어했다. 송민호는 자신의 점수를 공개하며 "제 점수를 넘어보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다음 주자에게 핸드폰을 넘기며 첫 번째 '달콤백 챌린지'의 영상을 마무리했다.
달콤소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달콤백 챌린지'는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곡을 플레이하고 점수를 공개,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티스트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한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 유저와 아티스트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글로벌 K-POP 팬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송민호의 '달콤백 챌린지' 이벤트는 영상이 업로드 된 금일(14일)부터 23일(목)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SuperStar YG를 통해 송민호의 신곡 '탕!♡ (TANG!♡)' 을 플레이하는 모습과 점수를 영상으로 촬영한 뒤 #DalcomBack_Challenge, #달콤백_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티스트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일 발매된 송민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은 사랑을 얻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대가라도 기꺼이 치를 수 있는 '열정 사랑꾼'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특히 총소리를 표현한 듯한 단음절의 강렬한 글자와 뒤에 더해진 하트(♡) 특수 문자가 아티스트의 익살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송민호의 '탕!♡ (TANG!♡)'은 SuperStar YG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SNS 채널 (https://twitter.com/SuperStar_Y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