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듀얼게이트, 클로즈베타 통해 '하이브리드 장르' 보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피망)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펜타비전이 개발한 하이브리드 액션전략 <듀얼게이트>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오늘(10.17) 오후 2시를 기해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주 23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액션과 실시간 전략 그리고 트레이딩 카드 시스템이 유기적으로 혼합된 진정한 하이브리드 게임, <듀얼게이트(DUELGATE)>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이번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에서 <듀얼게이트>는 실시간 PvP 플레이를 기반으로 호쾌한 액션성과 카드를 이용한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더해져, 지금까지 온라인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특히 테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게임모드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게임모드'는  PvP 기반의 1대 1부터 3대 3의 팀데스매치 모드로 게임 플레이 이후 18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서든데스 모드로 변화하여 게임의 긴장감을 증폭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약 300여종에 이르는 카드를 통해 대결 이전에 자신이 사용할 전략을 미리 구축하고 이를 활용한 플레이는 기존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이상의 몰입도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장르'인 만큼 앞으로의 정식 서비스 때보다 빠른 성장 및 보상 체계를 도입, 테스터들에게 보다 많은 듀얼게이트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 이사는 "듀얼게이트를 기다려온 모든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안정적인 테스트 환경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신선한 장르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온라인 게임 듀얼게이트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