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완성형 걸그룹 아이브, 'SuperStar STARSHIP'에 등장! 신규 업데이트 추가

'완성형 걸그룹' IVE(아이브)가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STARSHIP에 화려하게 안착했다.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STARSHIP을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는 7일 신규 아티스트 IVE를 업데이트, 데뷔곡 ‘ELEVEN’을 함께 공개했다고 밝혔다.

‘완성형 걸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4세대 아이돌 시장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IVE 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로 구성된 6인조 신인 그룹이다. 지난 1일 첫 번째 싱글 ‘ELEVEN’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IVE는 글로벌 잠재력을 가진 K팝 걸그룹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전세계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IVE의 데뷔곡 ‘ELEVEN’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멤버 6명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 가는 모습을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미니멀하지만 리드미컬한 다양한 변주로 곡을 가득 채워 높은 완성도를 자랑, 리듬 게임과 함께 더욱 입체적으로 곡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IVE멤버들이 SuperStar STARSHIP 유저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SuperStar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완성형 걸그룹’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SuperStar STARSHIP는 IVE의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IVE의 데뷔곡인 ELEVEN을 플레이하고 관련 미션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은 물론,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의 사인 CD를 제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추후에도 더욱 다양한 IVE의 곡이 SuperStar STARSHIP를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SNS 채널(https://twitter.com/superstar_SH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