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겨울맞이 ‘컬러풀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컬러풀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3일까지 1탄,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2탄으로 나뉘어서 진행되는 게임 내 한정 이벤트다.
이벤트 1탄에서는 임무 클리어 시 랜덤 퍼즐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눈꽃 기념주화’를 제공한다. ‘눈꽃 기념주화’로 랜덤 퍼즐 조각을 교환해 퍼즐을 완성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제2탄 컬러풀 페스티벌에서 미션에 성공하면 ‘소원 코인’을 보상받으며, ‘소원 코인’을 이용해 미림 달러, 법리적 훈계 등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지정된 걸음 수만큼 이동해 랜덤 포탈을 오픈하면, ‘루돌프 공방’에 방문할 수 있고, 총 6개의 ‘루돌프 공방’을 열면 한정 ‘화려한 겨울 배지’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사색 경험치를 활용해 ‘겨울철 사색’을 레벨업 할 수 있는 ‘겨울철 사색-사색 임무’가 열린다. 이를 통해 일정 레벨 달성 시, 이벤트 한정 생각 강혁 SR 「빛을 담아」와 여신의 눈물, 미림 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사색’ 이벤트 화면에서 ‘럭셔리 사색’을 구매해 레벨 업 하면 ‘겨울 초대’, ‘여신의 눈물’ 등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다. ‘겨울 초대’ 사용 시 메인화면에서 유저들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신규 SD 캐릭터 초대장 (강혁 [마음의 과녁], 백은후 [환상의 스텝], 윤노아 [기회 캐치], 유신우 [눈싸움]) 중 임의의 1장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여신의 그림자에서는 ‘컬러풀 페스티벌’ 한정 카드인 백은후 SSR 「Por Una Cabeza」, 유신우 SSR 「밤새 비춘 불빛」, 윤노아 SR 「겨울 이야기」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