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산하 개발사 오로라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간단히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천애명월도M’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지스타 2021 기간 동안 ‘천애명월도M’ B2C 부스 현장에서 사전예약 독려 미션이 담긴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티저 페이지에 접속해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스탬프 투어 이벤트 미션 중 하나를 완료하고 도장을 얻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서 도장을 모두 확보한 용지를 제출하면 럭키박스 추첨을 통해 매일 게이밍 스피커, 게이밍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일반 참관객 오픈 기간인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매일 11시, 13시, 15시를 포함한 특정 시간에 부스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1:1 논검 PVP로 게임 시연을 즐길 수 있으며, 승률 이벤트를 통해 결과에 따라 갤럭시탭,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1월 18일 목요일 오후 4시 30분에는 현장 참여자들 중 5승을 달성한 PVP 실력자들을 모아 왕중왕전을 뽑는 최강자 토너먼트를 개최하며, 최강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한다.
‘천애명월도M’은 고룡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하고 깊이 있는 세계관을 자랑한다. 특히 PC 게임 ‘천애명월도’의 게임성을 계승하고,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