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팡야, 가을맞이 아이템 업데이트하고 튜토리얼 모드 개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에서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가 오늘 가을을 맞이한 아이템 업데이트 및 중급 튜토리얼 모드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팡야에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캐릭터 '쿠', '아린', '세실리아', '아저'와 '카즈'를 위한 파자마 풀세트 레어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쿠와 카즈의 파자마 세트는 카디에의 마법상자에서 다른 디자인으로 조합하여 변경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게임 내에서 500팡으로 1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 뽑기 시스템인 봉다리샵을 추가하고 여기를 통해 캐릭터의 귀에 꽂을 수 있는 악마 깃털과 무지개 깃털이 함께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깃털 아이템 2종은 바람이 7바람 이상일 때부터 바람의 세기가 세질수록 팡야 존의 넓이가 넓어지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초보 유저들을 위해 올 여름 대폭 개편되었던 튜토리얼 시스템에 중급 모드가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튜토리얼 모드 중급편에서는 바람 읽기와 공 옮기기, 공의 기울기, 타점 이동, 파워 스핀, 파워 커브를 단계별로 배울 수 있도록 했으며, 한 단계를 성공할 때마다 아이템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한편, 팡야는 현재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앞으로도 <팡야>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팡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