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정식 라이선스 체결한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오늘부터 사전예약 시작

퍼스트미팅(FIRST MEETING LIMITED)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 수집형 액션 RPG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의 사전 예약을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은 일본 고단샤와 ‘페어리테일’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체결, 인기 주인공 ‘나츠’의 화룡의 포효, ‘루시’의 성령마법, ‘그레이’의 아이스메이크 마법 등을 화려한 스킬로 고스란히 구현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강의 마도사를 수집하고 전투력을 높여 성장시키는 육성 시스템과 다른 이용자와 연맹을 맺고 흑룡 보스를 처치하는 길드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경품으로 갤럭시 폴드3, 인게임 쿠폰 등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사전 예약에 참여만 해도 경품 추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SNS에 사전 예약 페이지를 공유하는 이벤트, 캐릭터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 등 총 5가지 이벤트를 실시할 방침이다.

 

퍼스트미팅 관계자는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역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