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십이지천, 제2회 '천하제일 비무대회'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H(파란)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가 개발한 <십이지천>의 '제2회 천하제일 비무대회' 진행에 앞서 참가자를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오늘(10.16) 밝혔습니다.

이번 '비무대회'는 70성 이상의 <십이지천> 유저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교체인원 2명을 포함한 7명이 한 팀으로 구성되고 팀장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세력대표를 선발하는 예선전 대진표는 11월 7일 공개되며, 예선전은 11월 12일부터 각 서버에서 진행되고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해당서버에서는 경험치 & 아이템 드랍율 2배 이벤트를 실시해 대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라고 하네요.

경기는 제한 시간 3분, 3전 2선승제로, 1차 비무대회가 1vs1 이었던 것과 달리 최대 5vs5로 대결을 펼쳐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십이지천>의 비무대회 세력별 1,2위에게는 명급무기와, 캐쉬를 지급하고, 서버결승전 1위에게는 신망토5개와 비렴편복을, 2위에게는 신반지 5개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져 게이머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KTH 게임사업본부 강준석 PM은 "이번 비무대회는 새로운 비무 시스템을 적용해 박진감 넘치고 빠른 경기진행이 가능할 것"이라며 "<십이지천>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