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게임즈(Special Gamez)는 자사가 개발ㆍ서비스 중인 모바일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정상대해전'에서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약 22일 동안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핼러윈 아이템인 ‘핼러윈 캔들’과 ‘고스트 캔디’를 사용해 ‘마법 호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신규 헬리콥터 ‘고스트(Ghost)’ 계열, 기지 주둔스킨 ‘유령 성’, ‘사탄 성’, 오라 ‘미드나잇 나이트메어’ 등 희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핼러윈 캔들’과 ‘고스트 캔디’는 게임 내 활약 이벤트 ‘해적 처치’, ‘강군 훈련’, ‘전술 지휘소’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고, 10월 23일(절기·상강 霜降), 10월 31일(핼러윈 이브) 축하카드와 함께 2회에 걸쳐 무료로 배포한다.
스페셜게임즈는 10월 29일 ~ 11월 1일 4일동안 항공모함 ‘미드나이트 펌킨호’를 선보일 예정이며 ‘강군훈련’, 뽑기 ‘해적왕의 보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행운보물’에서 개조 조각을 모으면 또한 ‘나이트메어 펌킨호’로 개조할 수 있다.
한편 핼러윈 한정인 복귀 출석 보상(7일)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연속으로 출석 체크하면 무료로 5★ 항공모함 ‘쿠즈네초프급’, ‘워싱턴급’, ‘미드나이트 펌킨호’ 중의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자에게 핼러윈 한정 기프트 코드 [HALLOWEEN]를 무료로 5만명 분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정상대해전은 스페셜게임즈가 2017년에 출시하여 5년간 서비스중인 장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으로, 전세계의 유저들과 치열한 국간간 해상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울러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등 총 16개의 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