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전국 초중고, 대학교, 학원 등 교육기관 대상으로 온라인 수업용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온라인 개학, 원격수업 등 비대면 교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교육업계에서는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는 추세다. 이에 와콤은 보다 효율적인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액정타블렛 와콤 원의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은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학원 등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체험 프로그램에 선정된 교육 기관은 와콤 원 하드웨어 패키지를 최대 2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와콤 원 하드웨어 패키지는 액정타블렛 와콤 원과 교실 내 TV 또는 빔 프로젝터와 연결할 수 있는 HDMI 분배기, USB-C to HDMI 컨버터로 구성된다. 온/오프라인 수업을 할 때 와콤 원 하드웨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교실에 비치된 TV나 빔 프로젝터와 연결해 보다 효과적으로 디지털 판서를 할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디지털 환경이 낯선 선생님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와콤 원 제품을 설치하고 세팅하는 방법, 사용법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지원된다. 또, 해당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금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문의는 한국와콤 총판 (디지시스(02-2129-4755, GCP(02-6675-0153), HJ시스템즈(02-2658-6655), 플루투스 전자(02-2062-5093)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와콤 성상희 마케팅 부장은 “최근 교육업계의 니즈를 반영해 실제 교실 환경에서 온라인 교육에 최적화된 와콤 타블렛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학교, 학원 등 교육기관에서 효율적인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경험해보고, 한층 선진화된 비대면 교육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